자주 하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과 답변 안내입니다.

개별 문의사항은 하단의 1:1 문의를 해주시면 업무시간 24시간안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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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시는 질문과 답변 안내입니다. 개별 문의사항은 하단의 1:1 문의를 해주시면 업무시간 24시간안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12

가능합니다. 매주 월요일 자정까지 취소 신청하신 경우 남은 횟수만큼의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화요일부터는 꾸러미 준비가 시작되므로 화요일 이후 취소하시면 그 주 꾸러미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환불 시 발생 가능한 수수료는 결제방식에 따라 상이하며,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소비자가 부담합니다.

슬로우박스는 서울 이태원과 북촌 계동에서 오프라인 픽업포인트 개설을 추진 중입니다. 이곳에서 꾸러미 픽업이 가능하며, 사용한 택배상자도 수거할 예정입니다. 오프라인 픽업포인트를 이용해주시는 분들께는 추가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10월 초 공지하겠습니다.

국문페이지와 영문페이지 모두 동일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발송되는 상품은 달라지지 않습니다. 다만, 영문페이지에서 주문하신 경우 꾸러미 작물, 배송 안내 등 메시지가 영어로 발송됩니다.

슬로우박스에서는 일년에 4차례 생산지 방문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지 게시판에서 프로그램 관련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개별 농가에서 운영하는 체험 농장에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추후 '단품' 메뉴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9월 현재는 맛의 방주 상품만 별도 구매 가능합니다. 

보내드린 농산물에 이상이 있는 경우(계란이 깨짐, 감자가 썩음) 사진을 찍어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문의게시판에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정도에 따라 교환 또는 환불 절차를 진행합니다. 신선식품의 특성상 이상 접수는 도착일(금) 당일로 제한합니다.

발송 5회 때마다 꾸러미에 폐현수막 주머니와 택배용지를 같이 넣어 보내드립니다. 주머니에 모아두신 상자를 넣어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수거에 동참해주신 분들께는 추가 포인트 적립을 해드립니다.

결제 시스템 상 한번에 최대 3개월까지만 결제 가능합니다. 장기 구독을 원하시는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홈페이지 문의게시판으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

여행 등 개인 사정으로 일정 기간 꾸러미 구독 중단을 원하시는 경우 일시 중단이 가능합니다. 무기한 중단은 불가능하며 재개 시점을 미리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홈페이지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가능합니다. 월요일 자정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홈페이지 문의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변경된 타입으로 발송됩니다.

변경 가능합니다. 월요일 자정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홈페이지 문의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변경 가능합니다. 크기 변경에 따른 차액이 발생하므로 이미 배송된 내역을 제외한 나머지 주문을 취소하고 다른 크기로 재결제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이 때 발생하는 수수료는 소비자가 부담합니다.

1:1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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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또는 1:1 문의 페이지에 질문을 남겨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담당자가 영어가 모국어인 관계로 한국어 응대가 조금 서툴 수 있습니다.

되도록 영어로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